[경기 기본 규정]
* 참가 자격: 성균관대학교 학부생 (성균관대학교 내에서 자유롭게 팀 구성 ) .
* 팀당 최대 참가인원: 4인( 주전 3인 + 후보 1인).
* 사전 제출한 본인 명의 계정 1개에 한하여 참가 허용 (사전수합).
* 예선전 진행시 참가자 전원 총학생회 Cisco Webex주소로 입장,본인 확인 후 진행 (컴퓨터 화면과 학생증 들고있는 본인의 셀카를 감독관에게 전송).
* 신청 기간동안 모든 선수가 등록되어야 함.
* 참가자는 경기 시간을 준수해야 하며, 주최측에서 지정한 시각까지 접속완료를 해야 함. 1명이라도 도착하지 않을 경우 공지된 시각을 기준으로 15분이 주어지며, 추과시간 초과 시 해당팀은 실격 처리됨.
* 풀타임으로 무승부일 경우 연장전을 진행하며 연장전에서 승부를 가리지 못할 경우 승부차기 진행.
* 모든 참가자는 디스코드 입장 및 본인 확인에 제한이 없는 상태여야 함.
[대회 진행 방식]
* 대진 : 모든 매치는 레벨업 지지 플랫폼에서 랜덤매칭.
* 한국 라이브서버에서 진행되며, 라이브 서버에서 사전 제출한 본인 계정으로 진행.
* 풀리그의 경우 승점이 동룔일 경우 추가경기 1경기 진행 후 승패자 분별
* 경기방식
-예선전 :6개팀 / 풀리그 형식, 온라인으로 진행. (상위 4개팀 다음라운드 진출)
- 4강 ~ 캠퍼스별 대표 결정전 : 토너먼트 형식(3판 2선승), 온라인으로 진행.
-캠퍼스 대항전 : 토너먼트 형식(3판 2선승), 스튜디오 진행.
[대회 일정]
*캠퍼스 별 예선전 : 2021. 04. 29 ~ 30
*인문사회과학캠퍼스 4강전 : 2021. 05. 04
*인문사회과학캠퍼스 대표 결정전 : 2021. 05. 06
*성균관대학교 캠퍼스 대항전 : 2021. 05. 14 (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