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Up

레벨업지지

완주군수배 전국 중학생 e-스포츠대회

완주군 주최,한국게임과학고등학교 주관


참가자는 대회에 참가하기 전 경기 규정을 의무적으로 확인해야 하며, 경기 진행 과정에서 발생한 분쟁은 규정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1 LVUP 규정

1.1 참가 자격


1.1.1  참가자는 현재 중학교에 재학중인 학생 이어야 합니다.


1.1.2  참가자는 배틀그라운드를 구매한 본인 명의의 스팀 계정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1.1.3  대회에 참여하는 모든 참가자는 LVUP 계정에 본인 명의의 PUBG Steam 닉네임을 등록해야 합니다.


1.1.4  게임 닉네임에 불쾌하거나 부적절한 부분이 포함되어 있을 경우 LVUP 관리자의 판단에 의거해 닉네임이 제한되거나 변경될 수 있습니다.


1.1.5  참가자는 LVUP PUBG 디스코드 채널에서 공지되는 운영진의 안내를 숙지하고 따를 수 있어야 합니다.



1.2   참가자 기본 의무


1.2.1  모든 참가자는 대회 규정, 공지, 변경 사항을 지속적으로 체크해야 하고, 숙지 미숙으로 인한 불이익은 참가자가 감수합니다.


1.2.2  규정 외 상황이 발생할 경우, 참가자는 주최 측의 판단과 결정에 최우선으로 따릅니다.


1.2.3  모든 참가자는 경기 시작 전까지 경기 준비에 차질이 없도록 주의를 기울어야 합니다. 경기 시작 후 발생하는 컴퓨터 및 주변 기기 등의 개인 불찰에 의한 불이익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2.4  모든 참가자는 원활한 대회 운영 및 방송 중계를 위해 주최 측과 운영진의 지시 사항에 따라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지시에 불응하는 경우 주최 측의 판단에 따라 주의, 경고, 실격패 등의 페널티가 주어집니다.


1.2.5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팀과 참가자는 대회 규정을 숙지하고 이에 따를 것을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1.4   팀 구성


1.4.1  팀 구성은 중학생 4인을 맞추어야 합니다.


1.4.2  모든 참가자 대회에 1개의 팀에 소속되어 경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1.4.3  대회 참가 접수 종료 이후 로스터 변경은 불가합니다.


1.4.4  결선에 진출하는 경우, 본선에 진출한 대회의 팀원으로 결선에 참여해야합니다.


 


1.5   체크인 및 대회 준비


1.5.1  참가 팀은 고지된 체크인 시간 내 체크인을 실시해야 합니다. 체크인을 하지 않는 경우 대회 참가가 취소됩니다.


1.5.2  참가자 전원은 참가 접수 기간까지 참가 조건을 만족해야 합니다. 참가 조건을 만족하지 못한 팀 혹은 팀원은 제외 처리됩니다.


1.5.3  참가자의 LVUP 프로필 내 PUBG Steam 닉네임이 경기 로비에 입장한 닉네임과 다를 경우, 해당 참가자는 경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1.6   이의제기


1.6.1  상대팀이나 해당 게임에 문제가 있을 경우, 관리자를 통해 이의제기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1.6.2  이의제기가 접수되는 경우, 운영진은 판단에 따라 경기 결과 보류 및 경기 시작을 지연할 수 있습니다.


1.6.3  매치 종료 후 이의제기가 가능하며 이의를 제기할 때는 인정 가능한 증거(스크린샷, 동영상 촬영 등)를 제출해야 합니다.


1.6.4  다음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 이의제기는 받아들여지지 않습니다.


1.6.4.1 매치 종료 후 10분 이후에 이의제기를 접수하는 경우


1.6.4.2 제출된 증거자료의 근거가 부족한 경우




1.7   페널티


1.7.1  다음 규정된 내용을 위반할 경우, 참가자와 팀은 페널티를 받게 됩니다. 운영진은 규정 위반 사항에 대해 심의하여 위반 참가자와 팀에게 다음과 같은 페널티나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7.1.1 주의: 참가자가 실수를 하였지만 경기에 큰 영향이 없는 경우 주의가 주어집니다. 주의가 2회 누적될 시 경고가 주어집니다.


1.7.1.2 경고: 경기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문제로 판단될 경우 규정 엄수가 요청되고 매치 점수 0점처리와 경고가 주어집니다. 


1.7.1.3 실격패: 경고 2회가 누적되는 경우 실격 처리됩니다.


1.7.1.4 출전 정지: 특정기간 동안 LVUP.GG에서 주최하는 PUBG 대회에 참가 자격이 박탈됩니다.


 


2 게임 규정

2.1   게임 버전


2.1.1  게임 버전은 PUBG STEAM의 최신 버전으로 LIVE 서버에서 진행됩니다.


 


2.2   경기 진행


2.2.1  대진표 공개 이후 로비 이름 및 비밀번호가 제공됩니다. 참가 팀은 대진표에 표기되는 팀 번호에 맞춰 로비에 입장해야 합니다.


2.2.2  참가자들은 운영진이 고지한 경기 시작 시간까지 로비에 입장해야 합니다. 


2.2.3  로비 접속시간이 종료된 이후 다음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 참가 팀은 매치에서 제외됩니다.


2.2.3.1 LVUP 프로필에 등록된 PUBG Steam 닉네임과 일치하지 않은 팀원이 있는 경우


2.2.3.2 팀원 전원이 경기 로비에 입장하지 않는 경우


2.2.4  매치에서 제외된 팀은 경기 준비를 마친 뒤 잔여 매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2.2.5  첫 번째 매치 이후 팀은 관리자가 지정한 시간까지 경기 로비에 입장해야 합니다.


2.2.6  운영진은 참가자의 게임 계정과 경기 중 발생한 문제를 완전히 확인할 때까지 경기 진행을 지연시킬 권리를 가집니다.




2.3   진행 모드 및 맵


2.3.1  모든 경기는 FPP(1인칭) 스쿼드 모드로 진행됩니다.


2.3.2  대회 진행간 사용되는 맵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2.3.3 에란겔 - 에란겔 - 미라마 - 미라마 -미라마


 


2.4   게임 규칙


2.4.1  게임 내 아이템 스폰율, 블루존 설정 등의 게임 세팅은 ‘사용자 설정 – 이스포츠 모드 – 글로벌 규칙 세팅’을 따릅니다.


2.4.2  순위 결정은 S.U.P.E.R 규정 포인트제로 진행됩니다.


2.4.2.1 순위별 포인트


  


2.4.2.2 포인트 동점 시 순위 결정


A.  모든 경기 Kill Point 합산이 더 높은 팀이 우선


B.   모든 경기 중 가장 점수가 높았던 경기를 비교하여 높은 팀 우선


C.   모든 경기 중 가장 Kill Point 가 높았던 경기를 비교하여 높은 팀 우선


D.  마지막 경기에서 Kill Point가 높은 팀 우선


E.   마지막 경기에서 순위 점수가 높은 팀 우선


 


2.5   경기 중 튕김 현상


2.5.1  참가자는 경기 중 튕김 현상이 발생한 경우 다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단, 재접속에 실패한 참가자는 제외하고 경기를 속행합니다.


2.5.2  참가 참가자들이 비행기 탑승이 시작된 이후 운영진은 다음 항목에 한하여 재경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2.5.2.1 모든 참가자가 "#unknown"으로 표시된 경우


2.5.2.2 로비 호스트가 게임에 참여하지 못한 경우


2.5.2.3 5명 이상 참가자가 게임에 참여하지 못한 경우 (비행기 탑승 실패)


2.5.2.4 그 외 운영진의 합리적인 판단에 따라 재경기로 인정되는 경우


2.5.3  경기 진행 중 다음 항목에 해당하는 대규모 튕김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튕김 현상 직전까지 기절하지 않고 생존한 인원으로 재경기를 실시합니다. 튕김 현상을 발생시키는데 책임이 있던 참가자가 존재하는 경우 해당 참가자는 제외되며, 재경기의 결과는 대규모 튕김 현상이 발생한 경기 결과에 추가되어 최종 경기 결과를 결정합니다. 


2.5.3.1 생존 중인 모든 팀의 튕김 현상이 동시에 발생하는 경우


2.5.3.2 생존 중인 한 팀을 제외한 모든 팀의 튕김 현상이 동시에 발생하는 경우


2.5.3.3 생존 중인 10명 이상의 참가자들의 튕김 현상이 동시에 발생하는 경우


 


2.6   경기 중 특이사항


2.6.1  기권: 대회 시작 후 기권을 선언하는 경우, 잔여 경기는 모두 0점 처리되고 다음 주차 대회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2.6.2  티밍: 복수의 팀이 전략 노출 및 합의 등을 통해 경기 중 상호 이익을 주고받을 것을 공모하는 행위가 적발되는 경우 실격 처리됩니다.


2.6.3  불법프로그램: 게임 플레이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핵(Hack) 등 비인가 불법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 실격 처리됩니다.


2.6.3.1 대회 경기 중 불법프로그램 사용이 적발되는 경우, 가장 마지막에 종료된 경기부터 재경기를 진행합니다.


2.6.3.2 예선-본선-결선의 경기가 종료된 이후 불법프로그램 사용이 적발되는 경우, 불법프로그램 사용 팀의 점수는 0점처리되고, 나머지 팀의 결과는 그대로 인정됩니다.


2.6.4  부정행위: 티밍, 불법프로그램 외 운영진에 의해 부정행위로 판단하는 경우 실격 및 출전 정지 페널티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2.6.5  버그: 물리적으로 이동할 수 없는 비정상적인 위치 혹은 플레이로 이득을 취하는 경우 해당 팀은 경고 페널티가 적용됩니다.


2.6.6  천재지변: 운영진은 방송 중 방송 시스템 이상, 네트워크 이상, 갑작스러운 사고 등 대회 진행간 천재지변이 발생하여 경기 진행이 불가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경기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근시일내에 정상적인 플레이가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 진행된 매치까지의 결과로 순위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3 대회 구조

3.1   대회 장소


3.1.1  모든 경기는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3.2   본선 (신청팀 수 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3.2.1  참가 팀


3.2.1.1  32팀이 각 주차의 본선에 참여합니다.


3.2.1.2 본선은 각 주차의 예선 참가 시 등록한 로스터 인원으로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3.2.1.3 본선 진출 자격은 타 팀에게 양도될 수 없습니다. 실격, 불참, 기권 등으로 공석이 발생하는 경우 운영진의 판단으로 차순위 팀 혹은 대체 참가자로 교체됩니다.


3.2.2  진행 방식


3.2.2.1 1그룹 32팀이 각 16팀 2개의 조 본선을 진행합니다.


3.2.2.2 5개 매치를 진행하여 순위를 결정합니다.


3.2.2.3 본선 경기 결과 상위 16팀 (1조 8팀 , 2조 8팀)이 결선에 진출합니다.


 


3.3  결선 (일부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3.3.1  참가 팀


3.3.1.1 본선 통과 16팀, 총 16팀이 결선에 참여합니다.


3.3.1.2 결선은 본선을 통과한 예선 참가 주차에 등록한 로스터 인원으로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3.3.1.3 본선 진출 자격은 타 팀에게 양도될 수 없습니다. 실격 및 불참 등으로 공석이 발생하는 경우 운영진의 판단으로 차순위 팀 혹은 대체 참가자로 교체됩니다.


3.3.2  진행 방식


3.3.2.1 16팀이 결선을 진행합니다.


3.3.2.2  5개 매치의 합산 점수로 최종 순위를 결정합니다.

아레나 종료

아레나가 종료되었습니다.

  • 접수팀16
  • 용병0

  • discord
  • twich
  • youtube
빅픽처인터렉티브(주)
대표이사
송광준
주소
서울시 금천구 두산로 9길 31 빅픽처인터렉티브
사업자등록번호
286-87-00056
고객센터
02-3144-8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