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업 서든어택 2021 챔피언십 시즌4 파이널

LVUP SUDDEN ATTACK 2021 SEASON4 CHAMPIONSHIP

레벨업 서든어택 2021 시즌4 챔피언십 규정집

 

본 규정집은 레벨업 서든어택 2021 시즌4 챔피언십 토너먼트 및 시즌 파이널에 적용됩니다.

참가자 여러분은 대회에 참가하기 전 경기 규정을 의무적으로 확인하고 경기 진행 과정에서 발생한 분쟁은 규정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1      LVUP 규정

1.1      참가자 자격

1.1.1  참가자는 만 15세 이상의 넥슨 서든어택 계정을 보유하고 현재 대한민국 거주자이어야 합니다.

1.1.2   참가자는 본인 명의의 LVUP.GG 계정과 서든어택 계정을 사용하여 대회에 참가해야 합니다.

1.1.3   참가자는 대회에 사용할 서든어택 계정의 병영수첩 URL을 LVUP.GG 홈페이지의 프로필에 등록해야 합니다.

1.1.4   게임 운영 정책 위반에 따른 제재로 대회 기간동안 게임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 대회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1.1.5   게임 닉네임에 불쾌하거나 부적절한 부분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운영진의 판단에 의거하여 닉네임이 제한되거나 변경될 수 있습니다.

1.1.6   대리 참가, 공정성 훼손 등의 이유로 넥슨 주관 서든어택 공식대회에서 참가 제재를 받은 참가자는 제재 기간 내 레벨업 서든어택 챔피언십 대회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1.2      참가자 기본 의무

1.2.1   모든 참가자는 대회 규정, 공지, 변경 사항을 지속적으로 체크해야 하고, 숙지 미숙으로 인한 불이익은 참가자가 감수합니다.

1.2.2   규정 외 상황이 발생할 경우, 참가자는 주최 측의 판단과 결정에 최우선으로 따릅니다.

1.2.3   모든 참가자는 경기 시작 전까지 경기 준비에 차질이 없도록 주의를 기울어야 합니다. 경기 시작 후 발생하는 컴퓨터 및 주변 기기 등의 개인 불찰에 의한 불이익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1.2.4   모든 참가자는 원활한 대회 운영 및 방송 중계를 위해 주최 측과 운영진의 지시 사항에 따라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지시에 불응하는 경우 주최 측의 판단에 따라 주의, 경고, 실격패 등의 페널티가 주어집니다.

1.2.5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팀과 참가자는 대회 규정을 숙지하고 이에 따를 것을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1.3      팀 구성

1.3.1   팀원은 토너먼트 예선 참가 시 모두 동일한 클랜에 소속되어야 합니다.

1.3.2   참가 팀은 최소 5명에서 최대 7명의 로스터를 구성하여 대회 참여가 가능합니다.

1.3.3   참가 접수 종료 이후 대회 종료까지 로스터 변경이 불가하고 등록된 로스터 인원으로 경기를 진행해야 합니다.

1.3.4   모든 참가자는 한 대회에서 한 팀에만 소속되어 경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1.3.5   경기와 경기 사이에 참가자 교체가 가능합니다. 교체할 참가자는 LVUP.GG의 팀 내 로스터에 등록된 참가자로 제한합니다.

 

1.4      체크인 및 경기 준비

1.4.1   토너먼트 예선 참가 팀은 안내된 체크인 시간에 체크인을 실시해야 합니다. 체크인을 하지 않는 경우 대회 참가가 취소됩니다.

1.4.2   참가 팀은 대회 시작 전까지 팀원 전원은 참가 조건을 만족해야 합니다. 참가 조건을 만족하지 못한 팀 혹은 팀원은 제외 처리됩니다.

1.4.3   참가자의 서든어택 병영 수첩 URL이 LVUP.GG 홈페이지의 프로필에 등록된 내용과 다를 경우, 해당 참가자는 경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1.4.4   운영진은 참가자의 게임 계정과 경기 중 발생한 문제를 완전히 확인할 때까지 경기 진행을 지연시킬 권리를 가집니다.

1.4.5   모든 참가자는 경기 시작 전 양 팀의 로스터를 확인할 의무가 있습니다. 로스터 확인 의무를 준수하지 않고 경기 진행 및 종료한 경우 경기 결과는 그대로 인정되며, 양 팀에게는 경고 페널티가 주어집니다.

 

1.5      경기 결과 보고 및 승인

1.5.1   경기 종료 후 승리 팀과 패배 팀 모두 경기 결과가 나타난 스크린샷을 LVUP.GG 홈페이지에 업로드해야 합니다.

1.5.2   경기에 참가하는 모든 참가 팀은 진행된 경기 결과를 승인해야 합니다.

1.5.2.1  경기 결과가 업로드 된 후 10분 이내로 결과를 승인하지 않는 경우 운영진에 의해 경기가 승인됩니다.

 

1.6      이의제기

1.6.1   참가자는 이의제기를 접수하기 위해 증거자료(스크린샷, 동영상)를 확보해야 합니다.

1.6.2   상대팀의 규정 위반, 불법 프로그램 사용 의심 등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디스코드 채널 내의 운영진에게 이의제기 신청할 수 있습니다.

1.6.2.1  경기 중 이의제기가 접수된 경우 잔여 라운드는 진행하되, 운영진의 판단에 따라 중단될 수 있습니다.

1.6.2.2  운영진의 판단에 따라 경기 중단, 경기 종료되었을 시, 확보한 증거자료를 운영진에게 제출해야 합니다.

1.6.3   이의제기가 접수된 경우, 해당 경기의 결과는 보류됩니다.

1.6.4   다음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 이의제기는 받아들여지지 않습니다.

1.6.4.1  LVUP.GG 홈페이지 내 경기 결과 업로드 10분 이후에 이의제기를 접수하는 경우

1.6.4.2  제출된 증거자료의 근거가 부족한 경우

 

1.7      페널티

1.7.1   다음 규정된 내용을 위반할 경우, 참가자와 팀은 페널티를 받게 됩니다. 운영진은 규정 위반 사항에 대해 심의하여 해당 참가자와 팀에게 다음과 같은 페널티나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7.1.1  주의: 참가자가 실수를 하였지만 경기에 큰 영향이 없는 경우 주의가 주어집니다. 주의가 2회 누적될 시 경고가 주어집니다.

1.7.1.2  경고: 경기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문제로 판단될 경우 규정 엄수가 요청되고 경고가 주어집니다.

1.7.1.3  라운드 패배: 금지된 행위가 적발됐을 경우, 해당 라운드는 패배 처리됩니다.

1.7.1.4  실격패: 금지된 행위가 2회 이상 적발되었거나 경고 2회가 누적되는 경우 해당 경기는 패배 처리됩니다.

1.7.1.5  출전 정지: 특정기간 동안 LVUP.GG에서 주최하는 서든어택 대회에 참가 자격이 박탈됩니다.

 

2      게임 규정

2.1      경기 동영상 촬영

2.1.1   모든 참가자는 서든어택 내의 영상촬영 기능 혹은 외부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모든 경기를 필수로 녹화해야 합니다.

2.1.2   참가자는 운영진의 요구 시 경기 영상을 의무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2.1.3   녹화된 경기 영상은 최소 3주간 의무적으로 보관해야 합니다. 운영진의 요구에도 불구하고 경기 녹화 영상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경고, 실격패 등의 페널티가 부여됩니다.

2.2      경기 중 제재 사항

2.2.1   경기 중 다음 행동은 경고, 실격패 등의 페널티가 적용됩니다.

2.2.1.1  참가자와 팀은 불법 행위, 비신사적 행위 또는 고의적인 자살을 통해 경기 결과에 지장을 주는 행위

2.2.1.2  경기 진행 관련 외 욕설과 언어폭력, 음란, 저속, 모욕, 위협, 학대, 중상 모략, 비속어 등 상대방에게 불쾌감을 주는 채팅 혹은 행위

2.2.1.3  참가자, 관계자 또는 기타 대상을 모욕하거나 조롱하는 등 경기에 지장을 주는 행위

2.2.1.4  서든어택 불법 프로그램과 맵 스킨과 사운드 파일 조작 등 인게임 클라이언트를 변조하는 행위

 

2.3      경기 진행 방식

2.3.1   토너먼트 예선 방식

2.3.1.1  토너먼트 예선의 모든 경기는 클랜 전투 지역 서버에서 커스텀 모드 `클랜전’으로 경기를 진행합니다.

2.3.1.2  맵은 `제3보급창고’ 단일 맵으로 진행되며 진영은 LVUP.GG 대진표에서 무작위로 선택되어 표기됩니다.

2.3.1.3  커스텀 모드 ‘클랜전’ 은 다음 절차에 따라 승리팀을 결정합니다.

2.3.1.3.1  전반전: 5라운드 선승

2.3.1.3.2  후반전: 진영 교체 후 5라운드 선승

2.3.1.3.3  골든 라운드: 전, 후반전 합산 라운드 점수가 동률인 경우 전반전의 진영으로 1라운드 추가 진행합니다.

2.3.1.3.4  승리 팀: 후반전 혹은 골든 라운드 종료 후 합산 라운드 점수가 앞서는 팀 승리합니다. 이 때, 미션 점수, 킬/데스는 경기 결과에 반영되지 않으며 라운드 점수로만 승/패를 가립니다.

2.3.1.4  경기 로비 설정은 아래와 같이 설정해야 합니다.

2.3.1.5  양 팀은 경기 시작 전 방 설정을 확인할 의무가 있습니다. 설정 확인 의무에도 불구하고 규정과 다르게 경기를 진행하여 종료한 경우, 해당 경기의 결과는 그대로 인정됩니다.

2.3.1.6  경기 중단, 재접속 등의 사유로 커스텀 모드 ‘클랜전’을 활용할 수 없는 경우 수동으로 라운드 점수를 계산하여 전반전, 후반전, 골든 라운드 경기를 진행합니다.

 

2.3.2   방송경기(본선, 시즌 파이널, 그랜드 파이널)

2.3.2.1  토너먼트 예선 외 모든 경기는 대회 전용 서버에서 방송 경기로 진행합니다.

2.3.2.2  맵과 진영은 대회 별 선택 방법에 따라 진행됩니다.

2.3.2.3 한 경기에서 이전 세트에 사용된 맵은 중복으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2.3.2.2.1  토너먼트 본선, 시즌 파이널 3/4위전과 결승, 그랜드 파이널 결승

2.3.2.2.1.1     1세트: LVUP.GG 대진표의 무작위 기능으로 맵과 진영 결정

2.3.2.2.1.2     2세트: 1세트 패배 팀이 맵 선택, 1세트 승리 팀이 진영선택

2.3.2.2.1.3     3세트: 2세트 패배 팀이 맵 선택, 2세트 승리 팀이 진영선택

2.3.2.2.2  시즌 파이널 조별리그, 그랜드 파이널 조별리그

2.3.2.2.2.1     1세트: LVUP.GG 대진표의 무작위 기능으로 맵과 진영 결정

2.3.2.2.2.2     2세트: 1세트 패배 팀이 맵 선택, 1세트 승리 팀이 진영선택

2.3.2.3  레벨업 서든어택 2021 챔피언십 맵 리스트

- 제3보급창고, 크로스포트, 프로방스, 드래곤로드, 올드타운, 시티캣

2.3.2.4  방송 경기는 ‘대회 룰’이 적용됩니다.

2.3.2.4.1  전반전: 5라운드 진행

2.3.2.4.2  후반전: 진영 교체 후 5라운드 진행

2.3.2.4.3  골든 라운드: 전, 후반전 합산 라운드 점수가 동률인 경우 전반전의 진영으로 1라운드 진행

2.3.2.4.4  승리 팀: 전반전, 후반전, 골든 라운드 합산 라운드 점수 6점을 기록한 팀 승리

2.3.2.5  방 개설, 경기 시작 등 경기 진행은 운영진의 안내에 따라 진행됩니다.

 

2.4      경기 중 특이사항

2.4.1   지각: 대진표 완성 후 상대 팀 혹은 팀원이 10분 내 나타나지 않을 경우 경고 1회가 부여됩니다. 대진표 완성 후 15분까지 나타나지 않을 경우 경고 2회가 부여되어 실격패 처리됩니다.

2.4.2   기권: 기권 의사가 있는 경우 LVUP.GG 홈페이지 내 대진표에서 기권 기능을 통해 기권할 수 있습니다.

2.4.3   경기 지연: 보고되지 않은 경기 지연은 경고 1회가 부여됩니다. 미리 운영진에게 승인을 받았을 경우 최대 10분까지 경기를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10분이 지난 후에도 경기를 진행하지 않는다면 경고 1회가 부여됩니다.

2.4.4   부전승: 상대팀의 실격패가 발생하는 경우 해당 경기의 최대 승점이 부과하여 부전승으로 기록됩니다.

2.4.5   돌발상황: 참가자는 경기 중 문제가 발생한 경우 즉시 운영진에게 해당 정보를 전달해야 합니다. 운영진의 승인 없이 경기를 중단하는 경우 경고가 주어집니다. 운영진은 발생된 문제를 판단하여 다음 규정에 따라 지시할 수 있습니다. 단, 동일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이전과 동일한 지시가 내려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2.4.5.1  경기 재개: 운영진이 경기 진행간 문제가 없다고 판단하는 경우 경기를 재개합니다.

2.4.5.2  경기 중단: 운영진이 경기 진행을 지속하기 어렵다고 판단하는 경우, 양 팀은 진행 중인 라운드까지 플레이한 뒤 점수 증거자료를 확보하고 로비에서 퇴장합니다. 증거자료는 즉시 운영진에게 공유하고 운영진의 안내에 따라 문제를 해결한 뒤 경기를 진행합니다.

2.4.5.3  재경기: 경기 시작 후 15초 이내에 교전이 일어나기 전, 참가자의 접속이 끊어질 경우에는 재경기가 선언됩니다. 15초 이후에 접속이 끊어질 경우에는 재경기가 진행되지 않으며, 15초 이내라고 하더라도 교전이 발생할 경우에도 재경기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2.4.5.4  버그: 운영진의 판단 하에 경기 진행에 영향을 끼치지 않을 경미한 버그가 발생할 경우 경기는 속행됩니다. 단, 버그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거나 경기 결과에 치명적인 영향을 주는 경우 경기가 중단될 수 있으며, 해당 라운드는 무효처리 되고, 재경기를 진행합니다. (예: 4~5라운드에 지속적인 버그가 발생했을 경우 4라운드부터 재경기 진행)

2.4.5.5  기타: 운영진은 방송 중 방송 시스템 이상, 네트워크 이상, 천재지변이나 갑작스러운 사고 등으로 인해 경기 진행이 불가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경기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만약, 근시일내에 정상적인 플레이가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 특정 팀의 우세승 혹은 재경기가 선언될 수 있습니다.

 

2.5      경기 내 세부 규칙

2.5.1   부스팅: 다른 참가자의 머리를 밟고 올라서는 행위는 인원 제한 없이 가능합니다. 금지된 위치에서 부스팅을 했을 경우 해당 라운드는 몰수됩니다. 금지된 부스팅을 지속적으로 시도할 경우 실격패가 선언됩니다.

2.5.2   C4 설치: 레드팀은 블루팀 1인으로 해체가 가능한 위치에만 C4를 설치해야 합니다. 블루팀 1인이 해체할 수 없는 위치에 C4가 설치되는 경우, 레드팀은 실격패 처리됩니다.

2.5.3   렉샷: 지형지물에 캐릭터를 밀면서 생기는 순간 렉(순간이동)을 유발시켜 움직이거나 점프해서 총을 쏘는 행위가 적발되는 경우 경고 1회가 주어집니다.

2.5.4   윗폭: 담장과 벽을 넘겨서 투척 무기를 던지는 윗폭 행위는 가능합니다.

2.5.5   버닝샷: 지형지물에 머리를 부딪치거나 2-3단 점프 등 점프의 가속도를 이용하여 총을 쏘는 행위는 가능합니다.

2.5.6   캐릭터: 토너먼트 예선은 모든 캐릭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토너먼트 예선 외 경기에서는 팀별로 연예인 캐릭터를 제외한 동일한 캐릭터 1개로 통일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캐릭터가 통일되지 않는다면 경고 1회가 주어지며 해당 라운드는 무효 처리됩니다.

 

2.6      아이템 관련 규칙

2.6.1   아이템 관련 규칙을 위반하는 경우 사용한 라운드 횟수에 따라 페널티가 적용됩니다.

2.6.1.1  위반 1회: 아이템 관련 규칙을 위반한 라운드는 패배처리 됩니다.

2.6.1.1.1  토너먼트 예선에서 패배 처리된 라운드가 경기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 승리 팀을 결정하기 위해 필요한 전반전과 후반전 잔여 경기를 진행해야 합니다.

2.6.1.2  2회 이상: 실격패

2.6.2   게임 내 시스템인 슬롯을 통해 아이템 교체를 할 수 있습니다.

2.6.3   사용 제한 아이템을 제외한 게임 내 캐시 아이템은 사용 가능합니다.

2.6.4   대회 참가간 다음 아이템 종류는 사용이 제한됩니다.

2.6.4.1  주무기

2.6.4.1.1  돌격 소총: NA-94 사용 불가, Aim 기능 있는 무기 사용 불가.

2.6.4.1.2  저격 소총: 라운드 시작 시 팀 내 최대 2명까지 소지 가능, 연사 가능한 저격 소총 사용 불가.

2.6.4.1.3  특수총: 라운드 시작 시 팀 내 최대 2명까지 U.Shield 소지 가능, 그 외 특수총 사용 불가.

2.6.4.2  보조무기: B.93R/PNR-10/PNR-10(S), G18/G18(S), 피스메이커, QBD-4 사용 불가.

2.6.4.3  투척무기: G400, F401, S402, Dynamite, G600, G700 외 사용 불가.

2.6.4.3.1  G400, Dynamite, G600, G700 투척무기의 스킨 수류탄 사용 가능.

2.6.4.3.2 F401,S402의 경우 스킨 수류탄 사용 불가.

2.6.4.4  기타: Bomb TechkitⅡ(2.5초 킷) 사용 불가, 마이건 사용 불가.

 

2.7      맵 규칙

2.7.1   맵 규칙 규정을 위반하는 경우 사용한 라운드 횟수에 따라 페널티가 적용됩니다.

2.7.1.1  위반 1회: 맵 규칙을 위반한 라운드는 패배 처리됩니다.

2.7.1.1.1  토너먼트 예선에서 패배 처리된 라운드가 경기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 승리 팀을 결정하기 위해 필요한 전반전과 후반전 잔여 경기를 진행해야 합니다.

2.7.1.2  2회 이상: 실격패

2.7.2   맵 금지행위

2.7.2.1  고의적으로 캐릭터를 맵에 끼이게 하거나 떨리면서 비정상적인 위치로 이동시키는 행위

2.7.2.2  맵의 버그를 이용하여 상대방을 사격하는 행위

2.7.2.3  맵이 깨지는 틈으로 상대방의 위치를 확인하는 행위

2.7.2.4  본래 막혀 있어야 할 텍스쳐를 통과하여 투척 무기를 투척하는 행위

2.7.3   맵 별 행동 규칙

2.7.3.1  제3보급창고

2.7.3.1.1  B입구 지역 부스팅을 통해 A지역을 보는 것은 가능합니다.

2.7.3.1.2  B입구 지역 컨테이너 위를 밟는 행위는 금지합니다.

2.7.3.1.3  B입구 지역 난간에 걸쳐 올라가는 행위는 가능합니다.

2.7.3.2  프로방스

2.7.3.2.1  레드 베이스의 혼자 창문 밀기를 통해 올라가는 행위는 금지합니다.(단, 정상적인 부스팅은 허용)

2.7.3.2.2  B입구 지역 하단 스크린샷 위치의 화덕 행위는 금지합니다.

2.7.3.2.3  B설치 지역 해당 자리 화덕 행위는 금지합니다.

2.7.3.3  드래곤 로드

2.7.3.3.1  A지역에서 B지역으로 던지는 폭탄 투척을 금지합니다. (반대도 금지)

2.7.3.3.2  일명 야마폭, 광계폭 모두 금지합니다

2.7.3.3.3  하단 스크린샷 위치의 화덕 행위는 금지합니다.

2.7.3.3.4  계단지역에 붙어 앉았다 일어나는 행위를 반복해 상대방에게 보이지 않는 위치에서 쏘는 행위는 금지(단, 서서 쏘는 행위와 벽에서 떨어져 싸우는 행위 가능)

2.7.3.4  크로스포트

2.7.3.4.1  골목 천막 사이로 투척해 A 설대 지역으로 떨어지는 폭탄 투척 금지

2.7.3.4.2  A설치 지역의 천장 텍스쳐를 뚫고 내려오는 폭탄 투척 금지

2.7.3.4.3  B 지역 블루 베이스와 폭탄 교전은 가능합니다.

2.7.3.5  올드타운

2.7.3.5.1  블루팀 리스폰 지역의 수풀 바닥지역과 수풀 바닥지역에 맞붙어 있는 곳에 부스팅하여 올라가 있는 행위는 금지 (단, 수풀 바닥지역과 맞닿지 않은 벽에 부스팅하여 걸치는 행위는 가능)

2.7.3.6  시티캣

2.7.3.6.1  B지역 부스팅을 통해 해당 지붕에 올라가는 행위 금지


3      토너먼트

3.1      예선

3.1.1   참가 팀

3.1.1.1  LVUP.GG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접수가 완료된 모든 팀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3.1.2   진행 방식

3.1.2.1  예선은 싱글 엘리미네이션 형태로 진행됩니다.

3.1.2.2  모든 경기는 단판으로 진행됩니다.

3.1.2.3  16강에서 승리한 8개 팀이 본선에 진출합니다.

3.2      본선

3.2.1   참가 팀

3.2.1.1  예선을 통과한 8팀이 참여합니다.

3.2.1.2  예선 참가 접수 시 등록한 로스터 인원으로만 경기를 진행합니다.

3.2.1.3  본선 진출 자격은 타 팀에게 양도될 수 없습니다. 실격 및 불참 등으로 공석이 발생하는 경우 운영진의 판단으로 차 순위 팀 혹은 대체 참가자로 교체됩니다.

3.2.2   진행 방식

3.2.2.1  본선 대진표는 예선에서 성사된 8강 대진표로 진행됩니다.

3.2.2.2  본선의 모든 경기는 3전 2선승제로 진행됩니다.

3.2.2.3  본선은 8강 1-4경기를 진행하여, 결선에 진출할 4팀을 선발합니다.


3.3      결선

3.3.1   참가 팀

3.3.1.1  결선은 본선을 통과한 4팀이 참여합니다.

3.3.1.2  결선 경기는 토너먼트 예선 참가 접수 시 등록한 로스터 인원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3.3.1.3  결선 진출 자격은 타 팀에게 양도될 수 없습니다. 실격 및 불참 등으로 공석이 발생하는 경우 운영진의 판단으로 차순위 팀 혹은 대체 참가자로 교체됩니다.

3.3.2   진행 방식

3.3.2.1  결선은 본선에서 성사된 4강 대진표로 진행됩니다.

3.3.2.2  결선은 4강 1-2경기, 결승전을 진행하여 우승팀을 선발합니다.

3.3.2.3  결선의 모든 경기는 3전 2선승제로 진행됩니다

 

3.4      상세 일정

3.4.1   토너먼트 #1

3.4.1.1  참가접수: 9월 25일(토) 00:00 ~ 10월 9일(토) 13:30까지

3.4.1.2  체크인 시간: 10월 9일(토) 13:30 ~ 13:50

3.4.1.3  예선: 10월 9일(토) 14:00

3.4.1.4  본선: 10월 16일(토) 16:00

3.4.1.5  결선: 10월 23일(토) 16:00

3.4.2   토너먼트 #2

3.4.2.1  참가접수: 10월 16일(토) 00:00 ~ 10월 30일(토) 13:30까지

3.4.2.2  체크인 시간: 10월 30일(토) 13:30 ~ 13:50

3.4.2.3  예선: 10월 30일(토) 14:00

3.4.2.4  본선: 11월 6일(토) 16:00

3.4.2.5  결선: 11월 13일(토) 16:00

3.4.3   토너먼트 #3

3.4.3.1  참가접수: 11월 6일(토) 00:00 ~ 11월 20일(토) 13:30까지

3.4.3.2  체크인 시간: 11월 20일(토) 13:30 ~ 13:50

3.4.3.3  예선: 11월 20일(토) 14:00

3.4.3.4  본선: 11월 27일(토) 16:00

3.4.3.5  결선: 12월 4일(토) 16:00

 

4      시즌 파이널

4.1      조별 리그

4.1.1   참가 팀

4.1.1.1  토너먼트 우승 팀 3팀과 서든어택 시즌 공식 클랜 상위 3팀이 초청됩니다.

4.1.1.2  토너먼트 우승 팀

4.1.1.2.1  토너먼트 우승팀의 시즌 파이널 참가 자격은 팀 ‘대표자’에 귀속되며 대표자를 포함해 토너먼트 우승 당시 인원 중 3명 이상을 유지되는 경우에만 인정됩니다.

4.1.1.2.2  토너먼트 우승을 통해 시즌 파이널 참가 자격을 확보한 팀이 또 다시 시즌 파이널 참가 자격을 확보하거나 참여 불가한 경우 차순위 팀이 초청됩니다.

4.1.1.2.2.1     1순위: 시즌 파이널 참가자격을 확보한 토너먼트의 2위 팀

4.1.1.2.2.2     2순위: 시즌 파이널 참가자격을 확보한 토너먼트의 4강 팀간 재경기의 승리 팀

4.1.1.2.2.2.1     재경기는 운영진이 지정한 날짜 및 시간에 진행합니다.

4.1.1.2.2.2.2     재경기는 ‘대회룰’을 적용해 진행합니다.

4.1.1.2.2.3     3순위: 서든어택 시즌 상위 공식 클랜 차순위 초청

4.1.1.3  서든어택 시즌 공식 클랜 팀

4.1.1.3.1  팀 구성은 동일한 소속 클랜원으로만 로스터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때, 최소 3명은 해당 클랜 소속으로 2021 시즌4 기간 중 공식 클랜 토너먼트를 최소 5회 이상 참가 이력이 존재해야 합니다.

4.1.1.4  참가자는 토너먼트 우승팀과 서든어택 시즌 공식 클랜 팀 중 한 팀에만 소속되어 시즌 파이널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4.1.2   진행 방식

4.1.2.1  참가 팀 6팀은 무작위로 2개조에 배치되어 3개팀 1개조로 조별 풀리그를 진행합니다.

4.1.2.2  모든 경기는 2세트(2맵)로 진행되며 세트 승리 수로 순위가 정해집니다.

4.1.2.2.1  각 조에서 세트 승리 수 동률이 발생하는 경우 우선순위를 통해 순위를 가릅니다.

4.1.2.2.1.1     1순위: 라운드 득실

4.1.2.2.1.3     2순위: ‘제3보급창고‘ 단판 순위 결정전 (골든라운드)

4.1.2.2.2 ‘제3보급창고‘단판 순위 결정전’의 진영은 디스코드 코인토스로 결정합니다.

4.1.2.3  각 조의 1위는 결승전에 진출, 각 조의 2위는 3/4위전에 진출합니다.

4.2      결승전 및 3/4위전

4.2.1   참가 팀

4.2.1.1  결승전 및 3/4위전에는 조별 리그 각 조의 1, 2위 팀 총 4개 팀이 참여합니다.

4.2.1.2  결승전 및 3/4위전의 로스터는 참가 접수 시 등록된 로스터를 유지해야합니다.

4.2.1.3  시즌 파이널 결승전 및 3/4위전 진출 자격은 타 팀에게 양도될 수 없습니다. 실격 및 불참 등으로 공석이 발생하는 경우 운영진의 판단으로 차순위 팀 혹은 대체 참가자로 대체됩니다.

4.2.2   진행 방식

4.2.2.1  결승전은 조별 1위를 기록한 2개 팀이 5전 3선승제로 경기를 진행합니다.

4.2.2.2  3/4위전은 조별 2위를 기록한 2개 팀이 3전 2선승제로 경기를 진행합니다.

4.2.2.3  진행순서는 3/4위전, 결승전을 순으로 진행됩니다.

 

4.3      상세 일정

4.3.1   조별 리그: 12월 11일(토) 16:00

4.3.2   결승전 및 3/4위전: 12월 12일(일) 16:00


5      그랜드 파이널

5.1      조별 리그

5.1.1   참가 팀

5.1.1.1  그랜드 파이널은 각 시즌 파이널에서 우승, 준우승을 기록한 총 6개 팀이 초청됩니다.

5.1.1.2  그랜드 파이널 참가 자격은 팀 ‘대표자’에 귀속되며 대표자를 포함해 시즌 파이널 결승전에 참여했던 인원 중 3명 이상을 유지하는 경우 인정됩니다.

5.1.1.3  하나의 팀이 복수의 시즌 파이널에서 결승전에 진출하여 시드권을 중복 확보한 경우, 참여했던 시즌 파이널 중 하나의 로스터를 기준으로 당시 참가 인원 중 3인 이상을 유지해야 합니다.

5.1.1.3.1 기준이 되는 시즌 파이널 로스터는 해당 팀의 리더가 선택합니다.

5.1.1.4 그랜드 파이널 참가자격을 확보한 팀이 또 다시 참가자격을 확보하거나 참여 불가한 경우 다음 우선 순위에 따라 초청됩니다.

5.1.1.4.1  1순위: 그랜드 파이널 참가자격을 확보한 시즌4 파이널 차순위 팀

5.1.1.4.2  2순위: 시즌2 / 시즌3 파이널 조별 리그 차순위 간 재경기로 선발

5.1.1.4.2.1     재경기는 운영진이 지정한 날짜 및 시간에 진행합니다.

5.1.1.4.2.2     재경기는 ‘대회룰’을 적용해 진행합니다.

5.1.1.3.3  3순위: 가장 최근에 종료된 서든어택 시즌 상위 공식 클랜 초청

5.1.1.4  참가자는 토너먼트 우승팀과 서든어택 시즌 공식 클랜 팀 중 한 팀에만 소속되어 그랜드 파이널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5.1.2   진행 방식

5.1.2.1  참가 팀 6팀은 무작위로 2개조에 배치되어 3개팀 1개조로 조별 풀리그를 진행합니다.

5.1.2.2  모든 경기는 2전제로 진행되며, 세트별 승패에 따라 각각 승리 3점, 패배 1점을 팀에게 부여합니다.

5.1.2.2.1  각 조에서 점수 동률이 발생하는 경우 다음 우선순위로 순위를 가릅니다.

5.1.2.2.1.1     1순위: 라운드 득실

5.1.2.2.1.2     2순위: 라운드 승리 수

5.1.2.2.1.3     3순위: ‘제3보급창고‘ 단판 순위 결정전

5.1.2.3  각 조 1위는 결승전에 진출합니다.

 

5.2      결승전

5.2.1   참가 팀

5.2.1.1  그랜드 파이널 결승전에는 조별 리그 각 조의 1위팀 총 2개 팀이 참여합니다.

5.2.1.2  그랜드 파이널 결승전의 로스터는 참가 접수 시 등록된 로스터를 유지해야합니다.

5.2.1.3  그랜드 파이널 결승전 진출 자격은 타 팀에게 양도될 수 없습니다. 실격 및 불참 등으로 공석이 발생하는 경우 운영진의 판단으로 차순위 팀 혹은 대체 참가자로 교체됩니다.

5.2.2   진행 방식

5.2.2.1  결승전은 조별 1위를 기록한 2개 팀이 5전 3선승제로 경기를 진행합니다.

5.2.2.2  이벤트 대회인 올스타전 경기 이후 결승전이 진행됩니다.

 

5.3      상세 일정

5.3.1   그랜드 파이널의 상세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6      스포츠맨십

6.1      대회 행동 수칙

6.1.1   본 대회에 참여하는 모든 선수는 다음과 같은 행위 시 해당 팀 및 선수는 페널티를 받습니다.

6.1.1.1  불공정 플레이

6.1.1.1.1  게임에서 상대팀에게 피해를 주지 않거나 고의로 상대팀에게 유리한 행동을 하는 등 게임에서 합당하게 이루어져야 하는 수준의 게임 플레이를 성실하게 하지 이행하지 않을 경우.

6.1.1.1.2  상대팀 또는 외부공모자와 공모하여 유형 혹은 무형의 보상을 획득하는 경우.

6.1.1.1.3  게임을 고의적으로 패배하거나 다른 선수로 하여금 이러한 행위를 유도하는 경우.

6.1.1.2  정정당당한 경쟁

6.1.1.2.1  모든 게임에서 팀은 항시 최선을 다해 플레이 해야 하며 스포츠 정신, 정직성, 페어 플레이 원칙에 위반되는 행위.

6.1.1.3  운영진 판단에 따른 기타 불공정 플레이

6.1.1.3.1  공정한 게임 플레이 및 경기를 위해 기본적으로 지켜야 하는 행동에 위반된다고 운영진이 판단하는 기타 모든 행위.

6.1.1.4  방해 행위 및 모욕

6.1.1.4.1  선수 및 코칭 스태프, 팀 임직원은 상대 선수 및 코칭 스태프, 상대 팀 관계자, 관중, 대중 또는 운영진을 모욕하거나, 조롱하거나, 적대적이거나, 방해가 되는 행위나 행동을 취해서는 안 되며, 다른 선수, 코칭 스태프, 관객, 대중 등에게 이러한 행동을 하도록 선동하는 행위.


7      보칙

7.1      규정의 적용범위

7.1.1   LVUP.GG에서 진행되는 각 종목의 규정은 대회에 참여하는 모든 팀, 사무국, 코치진, 참가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7.2      최종 결정권

7.2.1   본 규정의 해석, 선수 자격, 대회 일정, 부정 행위에 대한 페널티와 관련된 모든 최종 결정권은 운영진의 공정하고 합리적인 판단에 따라 행사될 수 있습니다.

7.3      규정의 변경

7.3.1   본 규정은 ‘대회’의 공정성과 정직성을 지키기 위해 언제라도 상시 수정, 변경, 보완될 수 있으며, 즉시 효력이 발생합니다.

7.4      주최사의 권리

7.4.1   주최사는 대회에서 발생한 모든 결과 및 기록, 데이터를 수집하고 가공하여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가집니다.

7.5      권리 관계

7.5.1   참가 팀 및 참가자, 제3자는 주최사의 사전 동의 없이 대회 관련 저작물(작성주체불문)을 재가공 하거나 인터넷 등의 매체를 통해 대외적으로 공개해서는 안 됩니다. 해당 규정을 어길 경우 주최측은 당사자에게 가능한 모든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7.5.2   참가 팀은 아래와 같은 대회 관련 팀, 참가자 초상권 및 IP(Intellectual Property) 사용 권리가 주최사에게 귀속되는 것에 동의해야 합니다.

- 대회의 명칭, 로고, 심볼, 이미지, 영상, 음성 등

- 대회의 결과, 통계, 데이터 등 모든 대회 관련 기록 자료

- 참가 팀의 팀 명, 로고, 이미지 등

- 참가자의 이름, 생년월일, 별명, 아이디, 이미지, 영상, 음성 등

- 기타 대회를 활용한 모든 2차 저작물

7.5.3   참가 팀 및 참가자는 운영진이 팀 및 소속 참가자의 초상권 등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음에 동의해야 한다. 초상권 및 사용권의 활용은 플랫폼, 매체, 기간 여하에 따라 제한되지 않습니다.

7.6      팀 해체 및 중도 기권

7.6.1   대회 진행 도중 팀이 해체, 방출, 탈퇴, 자격 상실 등의 사유로 대회 중도 하차할 경우, 운영진의 재량에 따라 대회 규칙, 포맷, 일정, 순위 선정 방식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7.7      일정 변경

7.7.1   천재지변, 갑작스러운 대회 진행 불가 등의 문제로 부득이 경기일정이나 시간이 변경될 경우 대회 운영진은 이 사실과 사유를 참가자들에게 알려야 합니다. 변경된 일정은 특정 참가자에게 불이익을 주지 않도록 조절해야 합니다.

7.8      문의

7.8.1   대회 관련 모든 문의사항은 LVUP 서든어택 공식 디스코드 채널에서 접수할 수 있습니다. LVUP.GG 홈페이지 이용 관련 문의는 LVUP.GG 홈페이지 고객센터에 문의해야 합니다.

7.9      행동 수칙

7.9.1   팀 관계자 및 참가자가 공식적으로 공개되지 않은 정보(대회, 프로모션 정보 등)의 기밀을 유지해야 하고 LVUPGG 측의 관련된 정보를 공개해서는 안 됩니다.

7.9.2   참가자들은 게임 태그, 참가자 소개, 게임 채팅, 경기 중 소통, 로비 채팅, 경기 전/후 컨텐츠, 인터뷰 또는 어떠한 형식의 외부 행사에서 모욕적, 외설적 제스쳐 또는 욕설을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이 규정은 영어 및 기타 모든 언어에 적용되며 약어 및/또는 모호한 참조를 포함합니다.

7.10      상금

7.10.1   상금 수령 대상자들은 개인 정보 동의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만약, 팀 대표자(리더, 팀장 등)가 팀원들의 상금을 일괄 수령할 경우 팀원 전체는 대표자 상금 수령 동의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7.10.2   상금은 다음 경우에 따라 지급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 운영진의 동의서 제출 요청 이후 다음 달 말일까지 동의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 LVUP.GG에 등록된 본인 명의와 수령자의 명의가 다른 경우

- 규정을 준수하지 않아 상금 몰수 페널티를 받는 경우





참가 접수 대기

곧 아레나 접수가 시작됩니다.

  • 접수팀0
  • 용병0

접수 시작까지 남은 시간

1Days Left

  • discord
  • twich
  • youtube
빅픽처인터렉티브(주)
대표이사
송광준
주소
서울시 금천구 두산로 9길 31 빅픽처인터렉티브
사업자등록번호
286-87-00056
고객센터
02-3144-8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