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선 및 본선 경기 방식
(최초 진입 시 서버 선택 팝업에서는 '유럽 및 아시아' 선택)
- 경기 방식: 예선 - 토너먼트(단판제) | 본선 - 더블 엘리미네이션(변형, 3판2선제, 5판3선제)
- 경기 진영: 진영은 무작위로 결정되며, 결정된 진영(블루/레드)은 대진표 상세에서 확인
- 방생성 및 초대: 대진표 상 왼쪽 팀이 사용자 설정 게임을 생성한 후 상대방을 초대하여 자체적으로 경기 진행합니다.
- 관전: 비허용 / 양팀 동의 하에 관전자를 허용할 수 있습니다. (중계진은 관전 가능)
- 승리 조건: 상대 팀의 넥서스를 먼저 파괴한 팀이 승리합니다.
- 서버 및 클라이언트: 대회 당일 라이브 서버(한국) 기준으로 적용되며, 선수는 클라이언트 기본 설정 범위를 초과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결선 경기 방식
(최초 진입 시 서버 선택 팝업에서는 '유럽 및 아시아' 선택)
- 경기 방식: 더블 엘리미네이션
- 4강 이후 경기 방송 진행 / 조추첨 방송 진행
🔔결과 입력
- 자체 경기 진행 후 양 팀은 결과 스크린샷을 촬영하여 보관해야합니다.
- 승리팀은 홈페이지에 결과를 업로드, 패배팀은 업로드된 결과를 확인하고 승인해야합니다.
- 승인되지않은 결과는 5분 후 자동으로 결과 승인처리됩니다.
- 만약, 실제 경기와 다른 결과를 업로드한 경우, 증거 자료를 통해 이의제기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