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가 접수 기간 이후 로스터 및 PUBG 스팀 변경 불가
- 1주차 예선: 1월 3일 월요일 오후 7시
- 1주차 본선: 1월 4일 화요일 오후 7시
- 결선 (총 4일간 진행)
- 1일차: 2월 5일 토요일 오후 7시
- 2일차: 2월 6일 일요일 오후 7시
- 3일차: 2월 7일 월요일 오후 7시
- 4일차: 2월 8일 화요일 오후 7시
제출한 서류는 1년 간 빅픽처인터렉티브(주)에서 보관하며, 참가자 혹은 법정대리인이 제출한 서류 삭제를 요청할 경우
언제든지 삭제하는 것을 약속합니다. (서류 삭제 시 역할도 삭제 처리)
- 참가 자격을 모두 만족한 참가 신청팀 전원
- 그룹별 팀 수 분할 배정, 그룹별 최대 17팀
* 주최의 합리적인 판단에 따라 조 편성 및 본선 진출 기준 안내
- FPP 스쿼드 진행
- 라이브 서버 / 온라인
- S.U.P.E.R 3.0.2 – 10 In-Game Scoring에 따라 순위 산정
- 1일간 조별 5매치의 킬, 순위 포인트 합산으로 순위 비교
- 예선전 상위 16팀 본선 진출
* 그룹 수에 따라 본선 진출팀 균등 배분 후 차순위간 순위 비교로 본선 진출
- 주차별 예선 상위 16팀
- FPP 스쿼드 진행
- 이스포츠 서버 / 온라인
- S.U.P.E.R 3.0.2 – 10 In-Game Scoring에 따라 순위 산정
- 예선 통과팀 16팀 참가 → 본선 상위 3팀 결선 진출
- 지난 모든 주차의 예선 경기 데이터를 누적하지 않은 상태로 경기 진행
- 1일간 5매치의 킬, 순위 포인트 합산으로 순위 비교
- 주차별 본선 1,2,3위(총 12팀) + 본선 전체 누적 성적 상위팀(4팀) = 총 16팀 결선 진출
- 결선 진출 시드권을 확보한 팀이 본선에서 1,2,3위를 기록하여 추가 시드권을 확보하는 경우, 본선 전체 누적 성적 순위의 결선 진출 시드권이 증가한다.
(ex: 1주차 경기 2위팀이 3주차에 3위를 기록하는 경우, 3주차 결선 진출권 → 본선 누적 성적 순위 상위 4팀에서 5팀으로 증가)
- 4주차 종료 후 본선 전체 누적 상위 팀 중 결선 진출권을 확보한 팀이 있다면, 결선 진출 시드권은 본선 누적 성적 차순위로 넘어간다.
(ex: 본선 전체 누적 점수 2위, 5위가 2주차에서 시드권을 확보한 경우 -> 1위,3위,4위,6위 결선 진출)
- 주차별 본선 1,2,3위(총 12팀) + 본선 전체 누적 성적 상위팀(4팀) = 총 16팀
- FPP 스쿼드 진행
- 이스포츠 서버 / 온라인
- S.U.P.E.R 3.0.2 – 10 In-Game Scoring에 따라 순위 산정
- 주차별 본선 1,2,3위(총 12팀) + 본선 전체 누적 성적 상위팀(4팀) = 총 16팀 결선 참가
- 4일간 20매치의 킬, 순위 포인트 합산으로 순위 비교
1. 매치 순위는 해당 매치에서 획득한 매치 포인트의 순서대로 결정된다.
(매치 포인트는 각 매치에서 획득한 순위 포인트와 킬 포인트의 합산으로 결정된다.)
2. 1번 항목이 동률인 경우, 해당 매치에서 더 오래 생존한 팀에 더 높은 순위를 부여한다.
1. 누적 순위는 해당 데이/주차/시리즈 등 일정 구간 포인트를 누적하는 것으로 명시된 기간에 획득한 토털 포인트의 순서대로 결정된다.
* 예선: 예선 5개의 매치 합산
* 본선: 본선 5개의 매치 합산
* 결선: 결선 20개의 매치 합산
* 시즌 누적 순위: 1~4주차 본선 20개의 매치 합산
2. 1번 항목이 동률인 경우 누적한 순위 포인트가 더 높은 팀이 더 높은 순위를 기록한다.
3. 2번 항목이 동률인 경우 마지막 매치에서 획득한 매치 포인트가 더 높은 팀에 더 높은 순위를 부여한다.
4. 3번 항목이 동률일 경우 각 팀이 펼친 마지막 매치에서 기록한 매치 순위 점수가 더 높은 팀에 더 높은 순위를 부여한다.
5. 4번 항목이 동률일 경우 각 팀이 펼친 마지막 매치에서 더 오래 생존한 팀에 더 높은 순위를 부여한다.
※ 맵별 차량 스폰 지역 및 세팅값은 S.U.P.E.R 공식 규정과 동일합니다.
경기 초반의 디스커넥션
선수는 연결이 해제되면 다시 연결할 수 있다.
지정된 시간까지 접속한 선수가 모두 로비에 입장하여 비행기를 타고, 비행경로가 시작되면 경기는 공식적으로 시작된다.
경기가 시작되면 다음의 경우에 한해 경기를 다시 시작할 수 있다:
• 모든 선수가 "#unknown"으로 표시된 경우
• 로비 호스트가 게임에 참여하지 못한 경우
• 3명 이상 선수가 게임에 참여하지 못한 경우 (비행기 탑승 실패)
• 연결이 해제되었던 선수가 다시 시작한 게임에 또 합류하지 못한 경우, 해당 선수를 제외하고 경기를 지속한다.
• 그 외 운영진의 합리적인 판단에 따라 재경기로 인정되는 경우
대규모 디스커넥션
생존 중인 모든 팀, 생존 중인 한 팀을 제외한 모든 팀, 또는 생존 중인 10 명 이상의 선수들이 동시에 디스커넥션이 발생하면 해당 경기를 즉시 종료해야 한다.
대규모 디스커넥션이 발생한 정확한 시점에 살아 있었던 선수들로만 구성하여 재경기를 실시해야 한다.
만약 살아있었던 선수 중의 한 명이 대규모 디스커넥션을 발생시키는데 책임이 있었던 것으로 밝혀지면, 해당 선수는 재경기에서 제외되어야 한다.
재경기의 결과는 대규모 디스커넥션이 발생한 경기 결과에 추가되어 최종 경기 결과를 결정하게 된다.
보상포인트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모든 경기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보상포인트가 부여되지 않는다.
① Steam 접속 후 '라이브러리'를 클릭합니다.
② 게임 목록에서 PUBG를 마우스 오른쪽 클릭합니다.
③ 이후 나타나는 목록에서 속성을 클릭합니다
④ 일반 탭을 클릭합니다.
⑤ 시작 옵션에 -KoreanRating 을 입력합니다.
⑥ PUBG 를 클릭하여 혈흔효과 및 화염병이 '초록색' 으로 변경되는지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