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Up

레벨업지지

LVUP SHOWDOWN: PUBG - 1인칭 스쿼드 #19

HISTORY모집팀무제한/접수팀46

history-img

아레나 종료

2020.12.07
아레나가 종료되었습니다.
history-img

스테이지 종료

2020.12.07
스테이지 '본선'이(가) 종료 되었습니다.
history-img

스테이지 종료

2020.12.03
스테이지 '예선'이(가) 종료 되었습니다.
history-img

스테이지 생성

2020.12.03
새로운 스테이지 '본선'이(가) 생성 되었습니다.
history-img

팀 등록

2020.12.03
YA
YaKim
팀이 참가하였습니다.
history-img

체크인 종료

2020.12.03
체크인이 종료되었습니다.

📆경기일정

📆경기일정

  • 참가팀:
  • 예선: 체크인 선착순 48개팀
  • 본선: 예선 선발 16개팀
  • 참가 접수 기간: 12월 03일 목요일 오후 5시 55분 참가접수 마감
  • 대회 체크인 기간 : 12월 03일 목요일 오후 6시부터 20분 후 마감(6시 20분 마감)
  • 대회 시작 시간:
  • 예선: 12월 03일 목요일 오후 7시
  • 본선: 12월 04일 금요일 오후 7시

* 참가팀 or 대회 체크인 완료 팀이 13개 팀 미만인 경우, 상금 없는 스크림 방송으로 대체 진행됩니다.

📋참여 조건

  • 대회 시작 시간 기준 한시간 전부터 20분간 체크인 등록 (필수)
  • 대회 참가자들은 LVUP Showdown PUBG 디스코드 채널에 참여해야합니다. (필수) 
  • 대회 참가자들은 LVUP.GG 홈페이지 프로필에 PUBG Steam 닉네임이 일치해야합니다.(필수)
  • PCS3 한국 대표 선발전 본선 진출 팀 혹은 팀원은 참가 불가합니다.
  • 참가 접수 종료 후 로스터 변경 불가
  • 만 18세 미만 선수 대회 참가 동의서 제출 (필수)



제출한 서류는 1년 간 빅픽처인터렉티브(주)에서 보관하며, 참가자 혹은 법정대리인이 제출한 서류 삭제를 요청할 경우

언제든지 삭제하는 것을 약속합니다. (서류 삭제 시 역할도 삭제 처리)


대회 참가자들은 디스코드 채널에 참가해야 합니다.

디스코드 공식 채널을 방문해주세요!


🏅예선 진행 방식

  • FPP 스쿼드 진행, 체크인 선착순 48 팀 참가
  • 참가 팀 수에 따른 그룹 분배

- 17~32팀 참가 시 2개조 진행

- 16팀 이하 참가 시 1개조 진행

  • 본선 선발 방식

- 4개 맵의 킬, 순위 포인트 합산으로 순위 산정

- 3개조 진행, 조별 상위 5팀 본선 진출

- 잔여 1팀은 각 그룹의 6위 이하 팀의 총점 비교하여 1팀 본선 진출

- 포인트 동점 시 우선 순위 항목(규정 3.3.3.4)에 따라 순위 결정

🥇본선 진행 방식

  • FPP 스쿼드 진행, 예선 통과 16팀 참가
  • 우승 팀 선발 방식

- 5개 맵의 킬, 순위 포인트 합산으로 순위 산정

- 포인트 동점 시 우선 순위 항목(규정 3.3.3.4)에 따라 순위 결정

🏆대회 상금 및 보상

  • 방송 경기 (체크인 선착순 16개팀)
  • 1위: 30만원 + PUBG Esports Server Code 발급
  • 2위: 15만원 + PUBG Esports Server Code 발급
  • 3위: 5만원 + PUBG Esports Server Code 발급


  • 비방송 경기 (체크인 선착순 17팀부터 별도 참가 희망팀)
  • 1위: 20만원
  • 2위: 15만원

🎯포인트

1위 - 10점

2위 - 6점

3위 - 5점

4위 - 4점

5위 - 3점

6위 - 2점

7, 8위 - 1점

9위 이하 - 0점


KILL POINT - 1점


🔢포인트 동점 시 우선 순위

  1. 모든 경기 Kill Point 합산이 더 높은 팀이 우선
  2. 모든 경기 중 가장 점수가 높았던 경기를 비교하여 높은 팀 우선
  3. 모든 경기 중 가장 Kill Point 가 높았던 경기를 비교하여 높은 팀 우선
  4. 마지막 경기에서 Kill Point가 높은 팀 우선
  5. 마지막 경기에서 순위 점수가 높은 팀 우선

🧩진행 맵

  • 예선

MATCH 1 - 미라마(Miramar)

MATCH 2 - 미라마(Miramar)

MATCH 3 - 에란겔(Erangel)

MATCH 4 - 에란겔(Erangel)


  • 본선

MATCH 1 - 미라마(Miramar)

MATCH 2 - 미라마(Miramar)

MATCH 3 - 에란겔(Erangel)

MATCH 4 - 에란겔(Erangel)

MATCH 5 - 에란겔(Erangel)


※ 맵별 차량 스폰 지역 및 세팅값은 S.U.P.E.R 2.1.2V RULE과 동일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 규정 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재경기

게임 내의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주최측은 재경기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재경기가 성립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재경기 성립 조건

  • 전쟁, 테러, 화재, 정전 사고 등의 천재지변이 발생했을 경우
  • 심판이 게임의 공정성을 훼손할 수 있는 환경조건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 심판이 기술적인 문제로 게임을 정상적으로 재개할 수 없다고 판단하는 경우. 단, 선수의 실수 및 부주의는 제외한다.
  • 다수의 선수가 게임 진입 시 로딩 화면에서 멈춰서 아무런 조작이 되지 않는 경우(이하 무한 로딩)
  • 전체 인원 중 10명 이상의 선수가 시작 섬에 접속하지 못한 경우
  • 경기 시작 후 비행기가 출발하였으나, 10명 이상의 선수가 탑승하지 못한 경우, 일부 플레이어가 비행기에 탑승하지 못하고 시작 지점에서 먼저 진행하는 경우

※ 동일한 재경기 사유가 2회 이상 반복 시 운영진의 판단 기준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재경기 비성립 조건

게임 내에서 발생하는 비정상적인 현상은 재경기 사유가 되지 않으므로 선수 본인이 책임을 지게 되며 별도의 보상포인트는 없습니다.

※ 게임 내에서 버그를 악용하여 이득을 취한 행동이 적발 됐을 경우, 해당 선수 및 팀은 해당 매치에서 획득한 포인트는 무효화 처리되거나 대회 실격처리 될 수 있습니다.

아레나 종료

아레나가 종료되었습니다.

  • 접수팀46
  • 용병0

  • discord
  • twich
  • youtube
빅픽처인터렉티브(주)
대표이사
송광준
주소
서울시 금천구 두산로 9길 31 빅픽처인터렉티브
사업자등록번호
286-87-00056
고객센터
02-3144-8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