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출한 서류는 1년 간 빅픽처인터렉티브(주)에서 보관하며, 참가자 혹은 법정대리인이 제출한 서류 삭제를 요청할 경우
언제든지 삭제하는 것을 약속합니다. (서류 삭제 시 역할도 삭제 처리)
대회 참가자들은 디스코드 채널에 참가해야 합니다.
디스코드 공식 채널을 방문해주세요!
1. 대회 전체 일정
2. 위클리 챌린지 #1
- 17팀 참가 시 1개조 진행
- 18~34팀 참가 시 2개조 진행
- 35~51팀 참가 시 3개조 진행
- 52~68팀 참가 시 4개조 진행
* 운영진 측의 합리적인 판단에 따라 조 편성 및 본선 진출 기준 결정 및 안내
- 예선전 상위 16팀 본선 진출
- 5개 맵의 킬, 순위 포인트 합산으로 순위 산정
- 조별 본선 진출팀 균등 배분 불가 시 조별 차순위간 점수 비교를 통해 본선 진출
- 포인트 동률 시 S.U.P.E.R 규정 포인트 우선 순위 항목에 따라 순위 결정
- 5개 맵의 킬, 순위 포인트 합산으로 순위 산정
- 포인트 동률 시 S.U.P.E.R 규정 포인트 우선 순위 항목에 따라 순위 결정
* 위클리 챌린지 #1에서 파이널 챌린지 진출 확정한 참가자 전원은 위클리 챌린지 #2 참가 불가.
1위 - 10점
2위 - 6점
3위 - 5점
4위 - 4점
5위 - 3점
6위 - 2점
7, 8위 - 1점
9위 이하 - 0점
KILL POINT - 1점
선수는 연결이 해제되면 다시 연결할 수 있다.
지정된 시간까지 접속한 선수가 모두 로비에 입장하여 비행기를 타고, 비행경로가 시작되면 경기는 공식적으로 시작된다.
경기가 시작되면 다음의 경우에 한해 경기를 다시 시작할 수 있다:
• 모든 선수가 "#unknown"으로 표시된 경우
• 로비 호스트가 게임에 참여하지 못한 경우
• 5명 이상 선수가 게임에 참여하지 못한 경우 (비행기 탑승 실패)
• 연결이 해제되었던 선수가 다시 시작한 게임에 또 합류하지 못한 경우, 해당 선수를 제외하고 경기를 지속한다.
• 그 외 운영진의 합리적인 판단에 따라 재경기로 인정되는 경우
단, 동일한 재경기 사유가 2회 이상 반복 시 운영진의 판단 기준이 변경될 수 있다
대규모 디스커넥션
생존 중인 모든 팀, 생존 중인 한 팀을 제외한 모든 팀, 또는 생존 중인 10 명 이상의 선수들이 동시에 디스커넥션이 발생하면 해당 경기를 즉시 종료해야 한다.
대규모 디스커넥션이 발생한 정확한 시점에 살아 있었던 선수들로만 구성하여 재경기를 실시해야 한다.
만약 살아있었던 선수 중의 한 명이 대규모 디스커넥션을 발생시키는데 책임이 있었던 것으로 밝혀지면, 해당 선수는 재경기에서 제외되어야 한다.
재경기의 결과는 대규모 디스커넥션이 발생한 경기 결과에 추가되어 최종 경기 결과를 결정하게 된다.
보상포인트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모든 경기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보상포인트가 부여되지 않는다.